Home 알림마당업계소식

알림마당

업계소식

 
작성일 : 20-04-29 13:07
(주)동진BLS, 대인 및 차량소독기 및 방역용품 전국 시군보건소에 공급중
 글쓴이 : 대한양계협…
조회 : 1,355  

(주)동진BLS

대인 및 차량소독기 및 방역용품 전국 시군보건소에 공급중

 

()동진BLS(대표이사 이원구) 방역사업부는 전국 시군보건소를 대상으로 사람과 차량소독시설 및 방역소모품을 공급중에 있다.

대인방역기는 자외선과 오존소독, 에어샤워기능, 안개분무소독, 신발 및 손소독 기능이 사람 진입 시 동시에 이루어져 소독효과를 배가시킬 수 있도록 제작, 설계되었으며, 차량소독기 또한 차량 진입센서에 의한 자동소독실시로 원활하고 신속한 차량소독을 가능토록 하였다. 또한, 방역용품으로는 일회용방역복, 위생장갑, 일회용장화, 덧신, 마스크, 신발소독발판 등이 있다. 특히, 출입자의 신발을 소독하는 발판은 스텐레스(SUS 304) 재질과 약품에 대해 내구성이 우수한 특수스폰지로 제작하여, 미려한 외관 및 내구성과 사용시 안정감으로 좋은 반응을 보이기도 하였다.   

()동진BLS는 금번 코로나19 사태로 차단방역에 대한 관심이 축산인 뿐만 아니라 전국민에게 높아진 만큼 축산분야에서 그간 강조하며 쌓아온, 방역의 노하우와 제품이 소개되고, 현장에 적용되는 점에 보람을 느끼며, 최단기간에 종식되는데 미미하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기대를 하고 있다. (문의 : (031)765-6245 마케팅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