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참여마당이용안내

참여마당

이용안내

홈페이지의 정보를 보기위해서는 다음과 같은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해당 소프트웨어 홈페이지로 이동하셔서 무료로 다운로드 및 설치하셔서 관련파일 정보를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hwp 한글 뷰어
hwp 한ㆍ글 뷰어 2002는 (주)한글과 컴퓨터에서 개발하여 배포하는 한ㆍ글 전용 뷰어 프로그램입니다.
한글뷰어는 한글문서(*.hwp)의 내용을 확인하거나 인쇄할 수 있습니다.
pdf 아크로뱃리더 뷰어
pdf PDF 문서는 문자나 그래프, 이미지를 원본형태로 담을 수 있는 파일 형식입니다.
Adobe Acrobat Reader란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인터넷 상에서도 PDF 첨부파일을 그대로 보거나 출력할 수 있습니다.
ppt Microsoft PowerPoint Viewer
ppt 이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하면 PowerPoint가 없거나 PowerPoint가 컴퓨터에 설치되어 있지
않은 사용자도 PowerPoint 97 프레젠테이션을 열어 볼 수 있습니다.
excel Microsoft Excel Viewer
 
excel Excel97 뷰어만 있으면 시스템에 Excel이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Excel로 작성된 문서를 읽을 수
있습니다.
word Microsoft Word Viewer
word Word97 뷰어만 있으면 Word가 시스템에 설치되어 있지 않아도 Word로 작성된 문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vi Codec (Microsoft MPEC-4 Codec)
avi 동영상서비스 받으실 때 동영상이 안보이거나 정상적으로 플레이가 되지 않을 경우 Codec을
설치하여 다시 실행하시면 됩니다.
open 오픈오피스
open 오픈오피스는 윈도우 및 리눅스를 포함한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는 무료 오피스 스위트입니다.
개인적인 용도 뿐안 아니라 회사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라이센스 걱정이 전혀 없습니다.

TOP